영상저작권과 저널리즘 세미나 등 하반기 사업 확정

by TVNEWS posted Jul 30,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인쇄 수정 삭제

No Attached Image

영상저작권과 저널리즘 세미나 등 하반기 사업 확정

한국방송카메라기자협회(회장 이중우)는  금년도 한국언론진흥재단 2차 단체지원 사업으로 제출한 영상저작권과 저널리즘 세미나가 지원대상 사업으로 확정되어 오는 9월 초순경 개최 할 예정이다.
협회는 이달 15일 운영위원회를 개최하고 금년도 하반기 사업을 확정 할 예정이다.
주요 안건은 신규 회원사 가입 건과 에디우스 인증센터 설립 건, 명예 카메라기자 회원사 순환교육, 회원 수첩 발행 등이다.
한편, 협회 집행부는 이달 11일 한국방송카메라기자협회 전북지부(지부장 김준태) 간담회를 시작으로 하반기 전국 지역 순회 간담회가 예정되어 있다. 이번 전북지부 간담회는 전주지역을 중심으로 한 협력 병원 MOU 협약에 앞서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전북지부에서 협력병원으로 지정된 병원은 전주내과 의원, 한일정형외과의원
지리산한방병원, 창생한 의원등이다.
협회 이중우 회장은 “각 지부별로 핵심 협력병원과 MOU를 체결해 더 많은 회원들이 가까운 곳에서 직접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하겠다” 밝히며 “각지역 지부장의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협회는 15일 7기 명예카메라기자 수료식과 제50회 이달의 카메라기자상 시상식을 진행 할 예정이다.
수상자는 뉴스 부문 연중기획<착한성장 대한민국시리즈-중소기업> SBS 박영일, 이재영 기자이며 지역보도 부문은 <산복도로, 꿈 그리고 이야기>를 보도한 KBS부산총국 권태일 기자, 기획보도 부문은 현장21<도심하천에 나타난 1m 괴물쥐...정체는?>을 심층보도한 SBS 이병주가 선정됐다.

이정남 기자 newscams@emp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