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변성중 - 2010 신입카메라 기자를 소개합니다.

by TVNEWS posted Apr 09, 20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No Attached Image



촬영기자... 꿈꾸던 직업이었습니다.

경인년 새해 가장 크고 멋진 선물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기자로서 아직 아는 것보다는 모르고 부족한 것이 더 많지만 성실히 배우고 열심히 노력하여 우리 회사는 물론 나아가 협회에 일조할 수 있는 능력과 덕목을 갖춰 나가겠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기자는 조선시대의 사관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언제나 현장에서 사실과 진실을 기록하고 전달하는... 한 시대 삶의 현장인 최전방에서 발로 뛰며 역사의 기록을 영상으로 남기는 촬영기자야말로 방송의 꽃이며, 뉴스는 사회와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며 소통의 다리라고 생각합니다.

  사회를 바라보는 냉철하고도 따뜻한 안목으로 다양한 삶의 현장에서 벌어지는 사건사고를 정확하고 빠르게 카메라를 통해 시청자에게 전달하는 촬영기자... 글로벌 시대 지식정보화 시대에 걸맞는 소통의 눈과 다리가 되어 앞으로 어떠한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현장을 지키는 촬영기자가 되겠습니다.

  얼마 전 보도되었던 첫 방송의 떨림과 기쁨이 생각납니다. 그러나 수습기자로서 어설프고 가끔은 스스로에게 실망도 하지만 제가 진정으로 하고 싶은 일이며 보람 있는 직업, 언제 어디서나 기자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잊지 않겠다고 매일 스스로 다짐과 각오도 합니다.

  우리 mbn에서 꼭 필요한... 제 감각과 능력을 발휘하며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변화 발전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Articles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