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면
문체부, 저작권법 전부 개정 작업 들어가
줌인
광고 - 한국전력공사
2면
업무상 저작물이어도 성명 표시는 당연···가짜뉴스에 악용 들 권리 침해 발생해도 대처 불가
독일, 저작재산권·인격권 모두 '창작자 귀속' 영국·미국·EU, 창작자의 저작인격권 '인정'
저작자의 성명표시권, 실효적으로 관리·개선되어야 마땅
광고 - 현대모비스
3면
관행적인 위반, 바뀌어야 하지 않을까요?
제 92회 이달의 영상기자상 심사평
피의사실 공표 논란, '쉼표'가 될 기회
협회, 오는 9월부터 '2020 영상보도 가이드라인' 교육 실시
공모-제 93회 이달의 영상기자상 작품 공모
4면
지역 MBC의 유튜브 플랫폼 활용
현장에서 만난 유튜버
광고 - 부산광역시
5면
AI, 인류의 새로운 미래
오거돈 부산시장 사퇴 기자회견
길에서 마주친 희미한 목소리, "음주운전인가 봐"
일반인의 방송출연
광고 - KT
6면
기억의 외주화와 영상의 공공성
선거, 새로움을 탐하다 (1)
코로나19, 대구에서
공모 - 5·18 언론상
7면
지금은 할 수 없는, 여행을 위하여
해외 출장 후 자가격리기(記)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세계질서
회원동정
광고 - 중소기업중앙회
8면
광고 - SK텔레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