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오늘을 역사로 기록하는 영상기자’
-
영상 기록, 내란을 막아 내다
-
[힌츠페터국제보도상 특집상 수상소감] 통제와 탄압을 뚫고 기록한 이란여성들의 ‘생명과 자유’를 위한 저항
-
[힌츠페터국제보도상 대상 수상 소감] 팔레스타인의 기자들도, 전쟁만을 담고 싶지는 않습니다.
-
영상기자 여러분, 새 역사의 증인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
<영상보도가이드라인> 지키지 않을 이유가 없다
-
취재를 잊은 언론, 진실을 숨긴 언론
-
체르노빌의 기자들을 잊지 않은 한국에 감사
-
평범한 일상과 업무 속에서 새로운 문제의식을 찾아가는 것의 중요성
-
영상기자, 한국과 국제사회에 대한 이해를 넓히게 된 행복한 시간
-
내가 사랑한 영화 '냉정과 열정사이'
-
건강을 위해 하루 자전거 한알
-
[프레임 밖에서] 어떤 상황에도 "카메라를 멈추면 안 돼!"
-
‘불특정 그룹 샷의 난민사진을 본 사람들, 반난민정책 더 선호’
-
[뉴스VIEW] 진실을 가짜로 만드는 무소불위의 힘은 누구인가
-
기후변화로 달라진 기상 재난 현장. 우리는 얼마나 준비되어 있나?
-
[프레임 밖에서] 39년 동안 화성에서 산 우주인 _ ‘오펜하이머’와 상관없는 노래
-
[뉴스VIEW] 졸속과 파행의 공영방송 공격
-
민주주의를 위한 벨라루스의 투쟁과 한국의 힌츠페터 국제보도상
-
영상을 통한 공감과 연결, 더 나은 미래의 모색
-
박수칠 때 떠나자: 한국 언론의 국제뉴스의 자립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