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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발표 취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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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신에 의존하지 않는 한국 시각의 전쟁 취재.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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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EZ 중국 불법어선 단속 동행 취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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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VER THE TOP, OVER THE VIDEO JOURNALIST - WAVVE 탐사보도프로그램 ‘악인취재기’의 취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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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특집 다큐멘터리 [우리도 광주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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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힌츠페터국제보도상 수상소감] “인사이드 러시아: 푸틴의 국내 전쟁(Inside Russia: Putin’s War at Ho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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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힌츠페터국제보도상 수상소감] “바흐무트 전투(The Battle of Bakhm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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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힌츠페터국제보도상 수상소감] “중앙아프리카공화국 내 러시아의 소프트파워 (Russian Soft Power in The C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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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힌츠페터국제보도상 수상소감] 인류최악의 원전사고, ‘체르노빌원전사고’를 알린 네 명의 영상기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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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것이 특별했고 모든 것이 감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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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지금 텔아비브의 중심가에 나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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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쿠시마 오염수, 서로 다른 체감온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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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송 지하차도 참사가 우리에게 주는 숙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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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후위기 시대의 영상기자’로의 진화가 필요한 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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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에서는 이미 불거진 문제, 아쉬움만 가득한 잼버리 조기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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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것이 처음이었던, 나의 첫 해외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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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해외출장에서 첫 MNG로 공개한 ‘직지’ 원본… 해외 소재 문화재 환수 움직임 생겨 ‘뿌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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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4월 11일 강릉 경포동 산불 취재기] 강풍은 곧 대형 산불로…반복되는 재난 보도 대비 절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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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에서] ‘세계적 보편성’ 인정받은 ‘세계의 지역성’ …‘ATF2022’와 다큐멘터리 ‘화엄(華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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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9참사 취재영상기자 간담회> “참사 당시로 돌아간다면 다시 현장취재 할 수 있을지 의문”…현장기자들, 트라우마 ‘심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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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르 월드컵 카타르 현장 취재기] 월드컵 역사상 다신 없을 카타르 월드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