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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갔노라, 보았노라, 기록했노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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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완 지진. 언론인으로서의 '선택과 소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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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힌츠페터국제보도상 수상소감] 인류최악의 원전사고, ‘체르노빌원전사고’를 알린 네 명의 영상기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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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힌츠페터국제보도상 수상소감] “인사이드 러시아: 푸틴의 국내 전쟁(Inside Russia: Putin’s War at Ho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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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힌츠페터국제보도상 수상소감] “바흐무트 전투(The Battle of Bakhm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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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것이 특별했고 모든 것이 감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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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특집 다큐멘터리 [우리도 광주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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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힌츠페터국제보도상 수상소감] “중앙아프리카공화국 내 러시아의 소프트파워 (Russian Soft Power in The C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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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에서는 이미 불거진 문제, 아쉬움만 가득한 잼버리 조기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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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지금 텔아비브의 중심가에 나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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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EZ 중국 불법어선 단속 동행 취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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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송 지하차도 참사가 우리에게 주는 숙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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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인에 대한 정교하고 다양해진 공격, 직업적 연대로 극복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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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후위기 시대의 영상기자’로의 진화가 필요한 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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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르 월드컵 거리응원 현장 취재기] 뉴스의 중심에 선 ‘사람들’을 위해 그들과 등지고 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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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쿠시마 오염수, 서로 다른 체감온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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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발표 취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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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취재를 함께 했던 언론인 동료이자 친구인 故쉬린 아부 아클레 기자의 죽음 영상으로 담아낸 고통 …팔레스타인의 진실 계속 취재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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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에서] ‘세계적 보편성’ 인정받은 ‘세계의 지역성’ …‘ATF2022’와 다큐멘터리 ‘화엄(華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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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에서] “독재와 권력에 맞설 우리의 무기는 손에 든 카메라와 마이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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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신에 의존하지 않는 한국 시각의 전쟁 취재.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나?